팝업레이어 알림

store-induced.jpg

우리텃밭 이야기 맛있는 우리 텃밭 채소 키우는 성공 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podzpodz 댓글 0건 조회 8,648회 작성일 19-01-08 09:57

본문

우리집 베란다 텃밭, 가정용 채소 재배기 등 우리 텃밭 파쯔파쯔는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파쯔파쯔를 활용해 누군가는 무공해 채소를 키우며 건강한 식탁을 만들고 누군가는 아름다운 꽃을 키워 인테리어용으로 활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파쯔파쯔만 있으면 채소를 키우거나 꽃이나 허브, 다양한 종류의 식물을 키우든 자유롭게 내가 원하는 식물을 즐겁고 재미있게 키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파쯔파쯔에서 채소를 더 잘 키우기 위한 성공 포인트를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맛있는 우리 텃밭 채소 키우는 성공 포인트


#1. 파쯔파쯔에서 제공하는 LED , , 씨앗을 적극 활용한다!

모든식물이 잘 자라기 위해서는 그에 맞는 환경을 제공해 줘야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대부분 가정에서 식물을 키우기 위해선 이에 적합한 환경을 제공하려고 노력하지만 사실 식물이 자라는 환경을 알맞게 제공해 주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 , 토양, 온도/습도 등의 다양한 조건이 잘 맞을 때 식물이 잘 자란다는 것입니다. 우리텃밭 파쯔파쯔는 실내환경에서 식물이 잘 자랄 수 있도록 연구하고 노력한 덕분에 식물이 건강하게 잘 자라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줍니다. 파쯔파쯔가 아닌 다른 환경에서 식물을 키울 경우엔 이러한 조건이 잘 맞아 떨어지지 않아 식물이 잘 안 자랄 수도 있습니다.


맛있는 우리 텃밭 채소 키우는 성공 포인트
 

#2. 씨앗의 종류에 따라 발아율과 발아시기가 다르니 여유를 가지고 지켜봐주세요!

이전에 파쯔파쯔의 8가지 잎 채소에 대해 소개 드리면서 발아율과 발아 시기에 대해서도 같이 알려 드렸습니다. 대부분의 씨앗은 발아율이 75% 이상으로 높지만 넘지만 적소렐은 발아율이 65%  정도로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발아 시기도 조금씩 달라 5일인 씨앗도 있고, 10일 이상 걸리는 씨앗도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텃밭 파쯔파쯔에서 제공하는 씨앗 모둠의 씨앗 카드 설명을 잘 참조하여 발아하기까지 여유를 가지고 기다리면 좋습니다. 어느 식물이건 발아하고 자라나는 적절한 때가 있습니다. 발아 시기가 늦더라도 조급해하지 말고 여유를 가져 보시길 바랍니다.

맛있는 우리 텃밭 채소 키우는 성공 포인트


#3. 씨앗을 트레이와 같은 별도의 용기에 심고 새싹을 포트에 옮겨 심는다!

파쯔파쯔포트에 직접 씨앗을 심는 것도 가능하지만 트레이와 같은 별도의 용기에 씨앗을 심고, 발아하면 작은 새싹을 파쯔파쯔 포트로 옮겨 심으면, 식물이 더 튼튼하게 자라나는 특징이 있습니다. 재배기에 수확 단계에 있는 풍성한 채소가 있을 떄, 트레이에 어린 채소를 키우는 것을 함께 관리하면 우리집 식탁에 끊이지 않고 신선한 채소를 지속해서 드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4. 식물영양제로 더 건강하고 풍성한 채소 텃밭이 된다!

식물생장에 필요한 영양분이 배합된 흙에서 식물이 영양분을 흡수하기 때문에 일정 기간이 지나면 추가적인 영양분 공급이 필요합니다. 파쯔파쯔는 영양 성분이 일정기간 동안 서서히 녹아서, 과부족 없이 지속적으로 흙에 공급되는 특징의 완효성 비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식물 생장에 꼭 필요한 무기질(칼슘, , 아연, 인산 등)로 구성된 액체영양제도 추가적으로 공급해주면 식물의 생육증진. 수량증가, 품질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파쯔파쯔가 제공하는 식물 영양제로 더 맛있고 풍성한 우리 텃밭 채소를 가꿔보세요!

맛있는 우리 텃밭 채소 키우는 성공 포인트
 

이상으로 우리텃밭 파쯔파쯔에서 식물을 더 잘 키울 수 있는 성공 포인트를 짚어 봤습니다. 파쯔파쯔는 단순히 집안에서 채소와 식물을 키울 수 있는 텃밭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식물에게 꼭 필요한 빛과 건강한 흙, 씨앗까지 제공하여 전문가가 아니어도, 관심을 많이 기울이지 않더라도 누구나 쉽게 채소와 식물을 재배할 수 있다는 것 꼭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가정에서 먹을 채소를 직접 재배하고 수확하는 기쁨! 파쯔파쯔로 한번쯤 꼭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우리텃밭 파쯔파쯔 가정용 식물재배기 Basic 카카오 플러스 친구 네이버 블로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